본문 바로가기
육아하고싶다

하준이네 가족여행 광주근교여행 겨울여행 보성 산들바람글램핑장

by 하둔파파 2024. 2. 1.
728x90
반응형

 

하준이네 가족의 추억 만들기 광주근교여행

보성 산들바람 글램핑에 대한 이야기를 준비했습니다.

아이와 함께 여행 계획 중이라면 천천히 읽어봐주세요.

사실 작년 2023년 12월 말에 다녀온 사진과 느낌을

토대로 작성한 글이며 내돈내산으로 솔직하 후기입니다.

다만 사진이 아이위주이니 참고하시고 봐주시길 바랍니다 ^^

하준이와의 여행은 특별합니다. 하준이네 가족여행은 아빠와 엄마가 원하는 곳이 아닌

우선 하준이가 좋아할 만한 곳을 먼저 찾게 됐네요 ㅎㅎ

우리 모두가 즐거워야 하는데 그게 쉽지 않죠.

광주 근교에서 아이와 함께 여행을 하려면 어디가 좋을까요?

이번에 하준이와 함께 다녀온 곳은 보성 산들바람글램핑입니다.

 

산들바람 글램핑

전라남도 보성군 벌교읍 조정래길 248-5 산들바람글램핑

 

 

하준이와 함께 하는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게 하준이입니다.

하준이가 놀 곳이 있는가, 하준이한테 좋은 추억을 남겨줄 수 있을까?

제가 검색을 하는 기준들입니다.

그래서 열심히 검색해 본 결과

보성 산들바람글램핑은 제가 찾아본 곳 중 아이들을 위해 키즈카페, 에어바운서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엄마 아빠는 편하게 휴식을 취하면서 하준이는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보성 산들바람글램핑장을 선택했습니다.

 

 

여태것 가본 곳 중 아이들이 놀만한 게 가장 많았던 글램핑장입니다.

야외에도 이렇게 탈것도 많고, 로켓, 배드민턴, 비누방울등

정말 놀게 많았습니다.

 

그리고 실내로 들어가면 아이들에겐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따듯한 실내 온도에 1층 2층 전부가 키즈카페입니다.

1층엔 미끄럼틀과 장난감, 오락기, 책등이 있고요

2층엔 에어바운서가 있습니다.

2층 에어버운서는 3세이상 5세미만 아이들이 놀기 좋을 거 같고요

1층은 5세 이상 아이들이 와서 뛰어놀기 좋습니다.

모두 매트가 깔려 있어 아이들이 놀기에도 안전하고 놀 거리 정말 많습니다.

 

아쉽게도 사진이 많이 없어 업체에 있는 사진도 함께 첨부해서 보내드립니다.

놀러 가려고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성산들바람 글램핑장은 겨울여행으로도 제격입니다.

바닥 온돌이 따듯해서 바닥에 누워도 괜찮아요.

캠핑장에 바비큐 불을 피워 고기를 구워 먹으면 하준이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피어납니다.

다만 한 가지 유의할 점은 바비큐 존 내부에서 바비큐를 하지 못하고

외부로 나와야 하므로 굉장히 춥고 테이블도 바람막이만 있어 정말 춥습니다 ㅜㅜ

그래서 카운터에서 전기난로를 대여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니면 따듯 전기난로를 챙겨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하준이는 추위로 인하여 고기만 빨리 먹고 다시 들어가 버렸거든요 ㅜㅜ

 

 

 

 

밥도 든든히 먹었으니 불멍타임

열심히 하준이가 좋아하는 마시멜로를 구워주고

여유롭게 불멍을 즐겼습니다.

 

어느덧 하루의 끝이 보입니다.

하준이도 피곤한지 악어 그림을 그러고는

오늘은 일찍 잠자리에 듭니다.

 

자기 전에 한마디 해주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또 키즈카페를 가자고 하네요 "

 

 

돔형 글램핑장 내부 넓습니다 둥근 원으로 돼있고 침대 하나도 있고

바닥에서 잘 수 있게 매트리스와 이불도 챙겨주세요

아 그리고 내부가 건조할 수 있다고 가습기도 빌려줍니다.

(카운터로 가서 이야기하면 가습기를 빌려주니 참고하세요!!)

자고 나서 느낀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자다가 새벽에 갑자기 온돌이 꺼져서 엄청 추웠습니다.

그리고 온돌이 켜졌을 때도 위 공기는 찬 공이였는데

잘 때는 에어컨 난방은 켜야 따듯하게 잘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왜 갑자기 온돌이 꺼졌는지는 모르지만

굉장히 추웠습니다 ㅜㅜ

그래도 하준이는 따듯하게 입고 잘 자고 일어났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밥을 간단히 먹고 하준이는 키즈카페로 출근합니다.

이제는 어느덧 친해진 형, 누나들과도 금세 친해져 재미있게 잘 노네요

그 사이 밥을 간단히 먹고 이제는 천천히 집으로 갈 준비를 해야겠네요

집으로 가기 전 보성 득량역을 구경하고 집으로 돌아가려 합니다.

득량역 블로그는 다음에 작성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들과의 캠핑하고 싶다면 보성 산들바람 글램핑 추천드립니다.

하준이는 지금도 키즈카페 있는 캠핑장에 또 가자고 합니다.

바로 보성 산들바람 글램핑장을 요 ㅎㅎ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함께 하세요.

겨울에도 좋았지만 여름에도 좋을 거 같습니다.

저는 이번 여름에도 보성 여행을 계획하려고 합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